OKX 거래소 선물거래 방법

반응형

오케이엑스(OKX)

선물거래 방법입니다.

 

 

앞서,Trading 계좌에서 USDT 클릭을 한뒤

BTC/USDT 버튼이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올껍니다.

 

빨간색 박스:레버리지 설정합니다.

비트코인 레버리지는 1배~100배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.

주황색 박스:Limtorder(지정가 오더) 설정을 합니다.

*시장가로 한번에 사고 싶다면 (Maket oreder)로 설정해주세요.

노란색 박스:사고 싶은 테더의 양을 말합니다.

저는 원래 BTC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USDT로 바꿨습니다.

화살표를 오른쪽을 드레그해서 %로 시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파란색 박스: 스탑로스 이익실현 말합니다.

TP:내가 익절하고 싶은 가격 지정

SL:내가 손절하고 싶은 가격 지정

Buy(Long):비트코인이 상승하는 것에 투자

Sell(Short):비트코인이 하락하는 것에 투자

 

예시를 위해 비트코인 34805달러에 1000USDT 레버리지 3배로 롱(LONG)에 투자했다고 가정해봤습니다.

TP/SL:스탑로스 설정을 이야기하는겁니다.

Close:포지션 종료(매도) 하는 겁니다.

Close를 누르면 위 화면이 뜹니다.

내가 팔고 싶은 가격을 설정하시고 Close 누르면

포지션이 종료 됩니다.

 

자세히 알고싶으시면 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
트레이딩뷰 위젯 실용주의 스택 트레이딩뷰 위젯 돋보기 모양을 클리하셔서 원하는 차트를 확인해보세요